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MEMBER ]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및 쿠폰,각종 특가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고,
      SNS, e-mail 수신에 동의하시면,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 정보를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 [ PRODUCT ]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은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수단 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 PRODUCT ] 쇼핑몰에 없는 상품에 대한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기본적으로는 당사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에 대해서만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취급하지 않는 상품이나 새로운 상품에 대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당사 e-mail 또는 상품문의로 제안해 주시거나,

     쇼필몰  대표전화로  상품문의후  상품등록 요청후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회원님이 제안을 해주신 품목에 대해 즉시 구매 여부에 대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ORDER ] 온라인 쇼핑몰 주문외에 오프라인 주문도 가능한가요?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주문뿐만 아니라, 팩스주문, 전화를 통한 문의후 상담사에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팩스주문 : 주문서 양식 → 상품 모델(또는 상품코드) 및  사양,  주문수량 기재후 팩스 송부후 문의 → 고객센터 주문확인 전화 

        

       ☎ 전화주문번호 : 053-604-5040

       ☎ 팩스주문번호 : 053-604-5282

  • [ ORDER ] 결제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수단은 4가지가 있습니다.

     

     ① 현금결제 (무통장 입금)

     ② 카드결제 (신용카드, 체크카드) 

     ③ 에스크로 (가상계좌, 계좌이체) 

     ④ NAVER 페이

  • [ ORDER ] 상품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인가요?

    부가세(VAT)는 세금계산서 발행유무와 상관없이 의무적으로 부과되는 세금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지

     않으시더라도 상품 구매시 걀재는 부가세(VAT)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상품 가격표기는 부가세 제외 가격(부가세(VAT) 포함 기준 가격)으로 함계 표시)

  • [ DELIVERY ]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당사에서 계약된 한진택배를 이용해 출고합니다. 


     개별배송시 당사에서 출하준비가 완료되는대로 출고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묶은 배송을 요청하신 경우 가장 늦은 납품일자를 기준으로 상품을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무게, 부피 기준으로 택배배송이 불가한 상품은 화물 배송이 가능하며, 화물배송시 배송료가 추가됩니다.

     수령받을 화물배송 지점 확인후  상품에 따라 배송비 차이가 있으므로 문의해 주십시요. 

  • [ EXCHANGE ] 교환/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와 조건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제품 혹은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사용자 주문사양  상품 및 사용자 주문 특별 옵션 상품의 경우.

         - 제품,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사양 교환, 모델 교환 등 포함)


뉴스/이벤트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